.
.
.
.
.
.
.
.
.
다들 안녕하신지요.
요 며칠간 소식이 없어 궁금하신분들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이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해서 한동안 접속을 못했습니다.
오늘 오후에 짐 옮기고 이것저것 정리해놓을 생각입니다.
성격상 그리 깔끔하지는 않지만 한번 정리를 마음먹으면
마음에 들때까지 (미관상으로나 실용적으로나)
정리를 하는 스타일이라 주말까지는 짐 정리하고
심신을 쉬게 하는데 중점을 둘 생각입니다.
이번년도가 가기전에 패치를 마무리 지어야겠다고 마음먹은 상태구요
해서 주말까지 쉬고 난다음 몇일간 계속 작업만 할 생각입니다.
여러 게임들이 한국어화 되고 있는 모습을 보고
많은 자극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한글화' 가 아니라 '한국어화' 가 맞은거 아닌가 생각합니다.
더 정확하게는 '현지화' 가 되겠구요.
하드디스크는 제대로 복원이 되었고 D드라이브에 있던
엑셀파일만 복원하는 거였기때문에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한번 작업할때 백업 파일을 5개 이상씩 만들어 놓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집니다.
다들 추운겨울 감기 조심하시기를 바라고
방이 너무 지저분해서 더이상 글을 쓰기가 힘들것같습니다.
그럼 주말 이후에 뵙겠습니다.^^

아레카야자님 TV사신것 축하드립니다.
굉장히 좋은거 사셨습니다.
1년전 비디오게임에 취미를 붙여 33인치짜리 모니터를 하나 샀는데
많이 부럽네요. 워낙 기계쪽에 관심이 많아서 ^^
잘 쓰시구 기회되시면 사진한방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18개:

  1. 날씨도 추운데 몸조리 잘하시구요
    올해 마지막 패치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답글삭제
  2. 아하 이사를 하게 되었나보군여. 생각치도 못했네요. 이사는 잘하셨는지요??? 집정리 깔끔하게 잘하시구요.
    이사때문에 바쁘셨군요. 맘같아선 집정리 같이 해드리고 싶지만 ^-^;;; 아참 제가 제작년에 디카를 팔아 버렸어요 ㅎ_ㅎ;; 사진을 잘안찍어서 말이죠.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되겠지만 참고로 휴대폰 카메라 해상도는 150만화소 정도 됩니다 ㅋ_ㅋ;;; 기회되면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서라도 메일로 보내드리죠 ㅎ_ㅎ;;;휴대폰 카메라라 좀 해상도가 떨어지겠지만 -_-;;;
    2009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구요.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곧 2010년 새해에도 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답글삭제
  3. 오옷. Localization이군요.

    이사하면 옛날 짐들이 튀어나와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되는거같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4.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고생이 많으십니다염ㅠㅠ근데 염치 불구하고 글 남깁니다^^이 블로그 이용자들(특히 베스트 버그 리포터)께서 패치 파일을 토렌트에 올려놨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하면 찾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그리고 혹시 최신 패치 파일 가지고 계신분은 제게 보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ㅎㅎ보내주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래에 제 이메일 주소 남깁니다ㅠㅠ
    cyber-deratani@hanmail.net

    답글삭제
  5. 고생정말많으시네요 ^^: 여기에 전부터댓글을 달려다가 댓글을 어떻게달아야할지몰라서 ㅎㅎ 이제야답니다
    푹쉬시고 고생많이해주시는데 너무감사합니다
    저도 전에 3.0패치올라왔을때 그때부터 대략 며칠연속 삼국지만해왓습니다 ㅎㅎ 뭐 보고할것들이있긴한데 하도오래된거라 대개 다른분들이 보고해주셧을거같아요 ^^:
    일단오늘이렇게 처음으로 댓글달수잇어서 좋고 열심히응원하겠습니다 제주도인데도 날씨가춥네요 몸잘 다스리시구 잘되시길바랄게요 파이팅!!
    ps. 자주방문할게요 ~
    ps2. 혹시나작업중에 오탈자뭐 다찾으셧겟지만 못찾으신거잇으시면 제가 찾아서보고해드릴께요 ^^;
    smwat27@naver.com입니다 힘내세용~

    답글삭제
  6. 안녕하세요.
    한글패치가 존재하는걸 며칠전에 알고
    매일 방문했었습니다.
    다시 제작하신다니 무척 반가운 소식이네요.
    추운겨울 모쪼록 건강에 유의하십시오.
    이번은 1.1.1용이라니 더욱 기대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주시는데 대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7.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1.1.1 버전 많이 기대되네요.ㅎㅎ
    크리스마스는 삼국지와 함께 ㅠㅠ

    답글삭제
  8. 이런 좋은게 있는줄 모르고 여태 일어->영어로 된걸 하고 있었습니다.. cau cau는 정말 지쳤어요 ㅜㅜ
    ver4 나올때 까지 3.0으로 감사히 하고 있겠습니다.

    답글삭제
  9. 도원결의 카페를 보고 이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힘든일을 많은유저분들을 위해서 애써주시고

    계시네용ㅠ 저도 당장 패치 버전을 받아보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차근차근 기다리고 이곳의 활성화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날씨가 굉장히 춥네요 다른분들도 감기 조심하셔요

    답글삭제
  10. 수고하시는 것 같아서 화이팅 하시라고 댓글 답니다!
    힘내세요!

    답글삭제
  11. 잘 구경하고 갑니다.
    더불어 삼국지 팬으로서 멋진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듭니다.
    연말 잘 보내세요 ^^

    답글삭제
  12. 고생 많으십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연말 잘 보내세요~

    답글삭제
  13. 와우.. 이게다 당신 덕이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4. 1G 동영상도 새롭게 만드신다는건가요??1. <--버전 약간 수정된 부분이 있어서 제가 직접 rpg뷰어인가로 물어물어 원본처럼 고쳐서 사용중입니다만. 이것도 수정되는것이겠조?? 조형이 다른것이 있고, 크리티컬 그림도 신무장중에 다른게 있었음^^

    답글삭제
  15. 정말 수고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6. 정말 수고하십니다 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7. 언제나 고생이 많으십니다
    클쑤마스와 연말 잘보내시길~

    답글삭제